본문 바로가기

IT 리뷰&뉴스/스마트폰

12월30일 갤럭시노트 구입

반응형

갤럭시노트 구입

핸드폰 2년 약정도 끝이났고, 뭘로 바꿀까 고민하던차에 갤럭시노트로 결국 어제 바꿧다. LTE 가 아직 LG텔레콤 말고는 전국망이 안깔려서, 굳이 LTE로 가는것보다 차라리 KT 3G 요금 데이터 무제한으로 하는게 더 낫지 않나 싶어서 KT 갤럭시노트로 선택했다.


동영상 위주의 핸펀 용도가 아니기에 아직은 LTE 메리트를 잘 못느끼겟다..내년 7월정도 아이폰5 가 LTE로 나올때쯤이면, 아이폰5로 다시 갈아타는것도 한번쯤은 짚어봐야할듯하다. 

아이폰과 안드로이폰의 운영체제가 다르기때문에 내가 하는 업무상 두가지 운영체제의 폰을 하나씩 가지고 있어야 할듯하다. 아이폰의 출시이후 광고 시장의 모바일 트렌드의 변화는 어짜피 큰 흐름이라고 봐야 할 듯하다.

일단 갤럭시노트는 역시나 흰색은 없어서 검정색으로 ~~
아이폰도 난 검정색, 와이프는 흰색이었는데, 갤럭시노트도 결국 난 검정색 와이프는 흰색이 될듯하다 아이폰 사용에 익숙해져있어서 안드로이드 계열로는 절대 안 바꾸겠다더니, 막상 내가 사가지고 와서 사용하고 있으니 눈빛이 조금씩 바뀌는걸 보니 내일쯤 쪼르기 들러올듯하다..,
요즘은 토요일 개통이 안되니 어제(금요일) 가입하고 개통 완료..

토요일 쉬는 날이라 아침에 늦잠 푹 자고 일어나서 , 본가에 가야하는데,
택배 반품건으로 택배기사 기다리는데 도무지 연락이 안된다.
기사 반품건으로 늦어져서 늦어진 김에 사진 한컷~~

박스에서 꺼낸 갤럭시노트 사진


갤럭시 노트 사용설명서

요즘은 다 간단 사용설명서 첨부인듯
흰색 키보드가 같이 보이네요~ ㅎ 옛날에 저녁에 컴할땐 불끄고 한대서 자판 소리 안나는걸로 선물해준다고 사놨던건데
필요없게 되어 어쩔수 없이 내가 쓰고 있는 자판 ..



데이터케이블/이어폰/충전케이블 간단하게 들어있네요~
이어폰은 블루투스 이어셋 쓰기때문에 조용히 서랍속으로




서랍속에 넣어뒀던 핸드폰  맨 왼쪽이 햅틱 / 아이폰3GS / 아이폰4 / 갤럭시 노트
햅틱 처음 나왔을때만 해도 감압식 터치 와우~~ 했던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, 아이폰 이후 감압식 터치는
사라지고, 모두 정전식으로 대체되어 진듯...




아이폰4가 3G보다 작다고 느끼진 않았는데 막상 놓고 사진을 찍고보니 더 작은 느낌이다.
블루투스 이어셋으로 전화받기는 괜찮겠지만, 실제로 손으로 들고 전화받기엔 부담스럽다.
동영상 구현 및 여러가지 해보고 싶지만, 일단은 본가에 가야 하는 관계로 패스~~


향후 노트 어플 및 사용기는 주말 지나서 차근 차근 올려볼까 한다...
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