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해석남녀

잊혀진시간 - 그남자그여자 : 도대체 난 네 마음 속 어디쯤에 있는거니?

반응형

잊혀진시간 - 그남자그여자 : 도대체 난 네 마음 속 어디쯤에 있는거니?

그 남자

강남역..그 복잡한 거리에서 네 손을 놓쳐버렸지.
무심코 널 부른다는게.. 그녀를....

그때 내가 왜 헤어진 그녀의 이름을 불렀을까?
말해놓고 나서 나도 많이 놀랐어.

너도 들었지? 들었는데 모른척 한거지?
많이 많이 맘이 상했을텐데..
내가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.

정말 내가 왜 그랬을까?
그녀를 완전히 잊었다고 말할 순 없지만,
그렇다고 그동안 널 만나면서 계속 그녀 생각을
했던 건 아니야.

물론 그녀가 다시 돌아온다고 해도
난 널 만날거야.
우리 사이는 달라지지 않을꺼구..
그런데 왜 내가 그녀의 이름을 불렀냐구?
글쎄 그건 나도 잘 모르겠어.. 왜 그랬는지...

제발 네 마음이 많이 다치질 않았길 바랄 뿐이다..
나도 많이 혼란 스럽다


그 여자

누가 그런 이야기를 하더라
..
남자들.. 두번째 사랑부터는..
"
0"이 아니라 "50"부터 시작한다고....

미리 쌓여있는 50은..
죽을 때까지 잊을 수 없다는
첫사랑의 기억이라고...

궁금했거든... 정말 그럴까 싶었어.
은정이라고 했었나?
아마 네가 사랑했던 사람이겠지?

처음엔 내가 잘못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나보다 더 놀라는 널 보니까...
그런건 아니다 싶었지.
차라리 그냥 잘못 들었다고
생각하는게 나았을지도 모르겠다.

하루종일 너무 허둥대는 널 보면서 마음이 많이 복잡해져버렸어.
왜 그렇게 당황했었니?
그냥 실수 했던 거 아니었니?

도대체 난 네 마음속 어디쯤에 있는거니?


반응형